[진도] 청정해역 진도 전복 판촉 행사
[진도] 청정해역 진도 전복 판촉 행사
  • 박광해 기자
  • 승인 2023.07.17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마트 등 42개 대형마트

진도군이 진도 전복의 판매 활성화를 위해 대형 유통업체를 통한 전복 판촉 할인행사를 열었다.

전복 판촉 할인행사는 최근 ‘진도아리랑 청정 수산물 직매입 행사’라는 주제로 ㈜메가마트(12개 지점)와 이랜드 킴스클럽(30개 지점)에서 열렸다.

서남해안 청정해역 진도 바다는 냉수대가 발달돼 있고 빠른 조류의 흐름으로 패각에 부착물이 적은 진도 전복은 육질이 단단하고 쫄깃한 식감으로 씹는 맛이 일품이다.

또 진도 전복은 어가가 직접 기른 미역과 다시마를 먹고 자라며, 각종 필수아미노산과 비타민, 미네랄 등 영양소가 풍부해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좋다.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진도 전복을 구매한 고객은 진도 전복만의 우수한 품질과 저렴한 가격에 반해 만족스러운 구매를 했다며 더운 날씨에 지친 가족들을 위해 진도 전복으로 보양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총 2주에 걸쳐 진행된 이번 행사로 진도 전복은 총 7.5톤 이상, 약 1억5천만원의 판매고를 올려 원전오염수 방류로 시름에 빠진 어가들에 작은 위안이 됐다.

진도군은 17일부터 말복인 8월 10일까지 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 ‘진도아리랑몰’에서 전 수산물 30%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할인행사로 소비자들은 진도 전복을 포함해, 곱창김, 미역, 톳, 소금, 전복장 등 다양한 진도 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