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 교육재단, 아이키움교실 운영
[해남] 교육재단, 아이키움교실 운영
  • 박광해 기자
  • 승인 2023.10.11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로진학, 성 교육, 기질, 사춘기 소통, 디지털성폭력 예방 등 군민강좌

해남군 교육재단이 군민의 양육 부담을 덜고, 양육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부모 강좌인 ‘해남아이키움교실’을 연다.

이번 강좌는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기간 내 5일 동안 오후2시부터 4시까지 해남문화원 2층 공연장에서 열린다.

첫날인 17일은 한국대학교육협의회 입학사정관 교수인 정남환 박사의‘변화하는 진로진학 준비전략’강좌가 열린다. 

연간 200회 진로, 진학 강연을 진행한 진로진학의 전문가인 정남환 박사와의 만남이 진로, 진학으로 고민을 가진 부모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17일 강좌에 이어 ▲ 10월 20일 이석원 자주스쿨 대표 ‘쉬운 성 교육: 세상 쉬운 우리 아이 성 교육’ ▲ 10월 24일 권혜연 더에이공감랩 소장‘후천적 공부머리 성장법: 기질에 따른 학습법’ ▲10월 27일 김미숙 맘&C 상담교육연구소 소장‘사춘기 내 아이 키우기’ ▲10월 31일 김민영 자주스쿨 대표 ‘디지털성폭력으로부터 우리 아이 지키기’로 운영된다.

강좌와 더불어 참여자들을 위한 저자 도서 증정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접수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저자도서 『세상 쉬운 우리 아이 성교육』『후천적 공부머리 성장법』『이제는 피할 수 없는 메타버스 성교육』을 증정한다.

관심 있는 누구나 군 누리집을 통한 온라인 접수와 당일 현장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강좌 관련 문의는 해남군 교육재단 미래교육팀(☎061-537-7808)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