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 제3회 YD페스티벌, 다양한 이벤트 준비
[무안] 제3회 YD페스티벌, 다양한 이벤트 준비
  • 정거배 기자
  • 승인 2023.11.14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능대박 이벤트, 거리 퍼레이드 플래시몹 댄스 챌린지 이벤트

무안군은 오는 17일부터 3일간 개최하는 제3회 무안 YD 페스티벌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레스 코드 이벤트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축제 첫날인 17일에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진행한다. 

청바지, 흰색 상의, 패딩을 입은 이벤트 참여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행사장 종합안내소에 방문해 선물교환권을 받을 수 있으며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쌀, 고구마, 무릎담요, 청년사랑 무안사랑 쿠폰 중 한 개를 선택하여 교환받을 수 있다.

이와함께 2024 수능을 끝낸 수험생을 위한 수능대박 이벤트도 추진한다. 참여방법은 수험표를 지참하고 종합안내소에서 수험생임을 확인받고 응모권을 접수하면 된다. 추첨은 축제 마지막 날인 19일 주무대에서 오후 8시 30분에 진행하며 당첨된 수험생은 노트북, 태블릿 PC, 스마트 워치, 무안사랑 청년사랑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플래시몹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유튜브 무안군 홈페이지에 게시된 플래시몹 영상을 따라 배우고, 개인 댄스 영상을 촬영하여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좋아요 수 기준으로 아이패드, 애플워치를 전달한다.

김산 군수는 “이번 축제는 단순관람이 아닌 군민과 관광객이 함께 참여하고 만들어가는 축제가 되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활력있는 청년도시 무안에 오셔서 축제를 즐겨 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