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 이동진군수, 지역 발전 등 책임있는 군정운영 주문
[진도] 이동진군수, 지역 발전 등 책임있는 군정운영 주문
  • 박광해 기자
  • 승인 2016.08.08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정례조회


이동진 진도군수가 8일 열린‘8월 정례조회’를 주관하고“소통과 화합으로 진도 발전을 위해 다 함께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정례조회에서 이 군수는 군청·읍면 공직자들과 소통하고 군정 운영 방향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 군수는 공직자들의 긍정적인 변화로 많은 분야에서 다양한 성과를 거뒀다며 앞으로도 책임감 있는 군정 운영에 힘써 달라고 강조했다.

또 지역발전을 다양한 정책을 추진하고 투자유치 등을 이끌어 내기 위해서는 혼자만의 힘으로 돌파할 수 없다며 600여 공직자의 열정과 노력, 그리고 군민들의 애정 어린 충고와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 이해가 꼭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또 마을 가꾸기 사업, 진도클린운동 등 주민들의 삶의 질을 가꾸는 사업의 경우 시범적으로 추진하고 이를 점차 확대해 나가가면서 군민들의 관심과 협력을 이끌어 내야 한다고 주문했다.

오는 9월 2일부터 열리는 명량대첩축제의 준비 철저와 함께“귀농/귀어를 위해 고향으로 다시 돌아온 젊은 사람들을 해당 실과소에서 분야별로 관심을 갖고 미래의 지역발전을 위한 지도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이날 월례조회에서는 군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진도를 앞당기기 위해 노력해온 30여명의 군정 발전 유공자와 공직자들이 진도군수 표창 등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