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진 진도군수, 신비의 바닷길 축제 등 관광객 맞이 철저 당부
이동진 진도군수, 신비의 바닷길 축제 등 관광객 맞이 철저 당부
  • 박광해 기자
  • 승인 2019.03.04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동진 진도군수가 진도 신비의 바닷길 축제와 함께 쏠비치 호텔&리조트 진도 개장 등 지역을 방문하는 관광객 맞이에 철저한 준비를 강조했다.

이 군수는 지난 4일(월) 진도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3월 정례조회에서 “군민들과 함께 공직자들이 맨 앞에 앞장서서 봄철을 맞아 손님 맞이 준비에 앞장서 나가자”고 말했다.

이어 그는 “7월부터 대명리조트 쏠비치 호텔&리조트 진도 개장과 함께 오는 3월 21일부터 개최되는 진도 신비의 바닷길 축제를 앞두고 손님의 입장에서 스스로 문제점을 찾아 개선 방안을 마련해야 한다”고 주문했다.

이 군수는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각광을 받을 수 있는 관광지역으로 만들어 나가자”고 전제한 뒤 “군민들이 변화를 체감하기 위해서는 공직자들이 기존 업무 처리 틀에서 벗어나 선제적이고 주도적인 업무 추진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공직자들이 각 분야별로 현장을 수시로 방문해 관광객들의 불편사항이 없도록 선제적 대응을 주문했다.

또한 그는 “공직자들이 변화와 쇄신을 바탕으로 지역을 방문하는 손님의 입장에서 ▲특산품 판매 ▲도로·교통 ▲체험거리·숙박 등의 분야에 사전 평가와 문제점을 발굴해 개선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3월 정례조회에서 지역 발전과 군민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해온 20여명의 군정 발전 유공자와 공직자들에 대한 수상을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