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 CGV와 손잡고 최신영화 상영
[무안] CGV와 손잡고 최신영화 상영
  • 정거배 기자
  • 승인 2019.04.07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격주 토요일 2편씩 상영, 승달문화예술회관, 관람료 5,000원

 

무안군은 국내 최대영화배급사인 CJ CGV와 협약을 맺고 매월 2일 4편의 극장개봉 최신 영화를 무안읍 승달문화예술회관에서 상영한다.

첫 영화상영은 오는 13일이며 1회(오후 2시)는 온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샤잠!’(감독 데이비드 F. 샌드버그, 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이며 2회(오후 5시)는 설경구, 전도연의 열연과 섬세한 연출이 폭발적인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는 영화 ‘생일’을 상영한다.

관람료는 전 좌석 5,000원이며 예매는 문화N티켓 홈페이지와 승달문화예술회관 1층 로비에 설치된 자동발권기를 이용하면 된다.

영화는 매월 격주 토요일과‘문화가 있는 날’을 중심으로 상영하게 되며 학교, 회사 등 단체관람을 원할 경우도 영화상영이 가능하다.

또한 승달문화예술회관에 비치된 회원가입신청서를 작성하면 승달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하는 공연, 영화, 프로그램 정보를 핸드폰 문자로 받아볼 수 있다.

군 관계자는 “군민의 문화예술에 대한 갈증을 해소시킬 수 있도록 공연뿐 아니라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면서 “많은 군민들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무안군청 홈페이지 또는 포털사이트 Daum(다음) ‘승달문화예술회관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