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 이장연합회 화합ㆍ소통의 장 마련
[신안] 이장연합회 화합ㆍ소통의 장 마련
  • 정거배 기자
  • 승인 2019.04.29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장연합회 한마음대회 열려

 

신안군 이장연합회는 29일 암태면에 있는 신안국민체육센터에서 회원과 가족 등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안군 이장연합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가졌다. 

  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과 공무원 간의 가교 역할을 하는 이장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상호 간의 화합을 위해 마련한 이날 행사에는 박우량 신안군수를 비롯해 도의회 김문수 도의원, 김기만 군 부의장 등 신안군의원, 유관·기관장, 14개 읍면의 이장과 가족 등 500여명이 참여했다.

 이날 행사는 퓨전오페라, 벨리댄스, 북놀이 등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유공자 표창등 기념식에 이어 트로트가수 및 댄스포퍼먼스 공연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자은 분계해수욕장 및 안좌 퍼플교 등을 둘러보는 한마음 버스 투어 등 다채로운 행사들로 참가자들의 즐거움을 더했다.

 유헌옥 신안군이장협의회 회장은 “많은 분들이 행사에 함께 해주신데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이장들은 단합된 모습으로 군민에게 다가가고 천사대교 개통으로 관광시대 개막에 따른 관광 메카 신안으로 성장하는데 더욱 힘을 모을 것”이라고 전했다.

 박우량 군수는 축사를 통해 “신안군 이장협의회 회원 모두가 앞으로도 지역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군 발전을 위해 봉사해주시리라 믿으며 신안군 공직자 모두도투철한 사명감으로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또한 천사대교 개통에 따른 1004섬 신안의 이미지 제고와 사계절 꽃 피는1004섬 조성 등 민선7기 중점 추진 사업에 대한 이장님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동참을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