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 아빠랑 함께하니 신나요
[해남] 아빠랑 함께하니 신나요
  • 박광해 기자
  • 승인 2019.05.12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땅끝아빠캠프, 20가족 모집

해남군은 6월 1일부터 2일까지 1박 2일간 해남유스호스텔에서 제7회 땅끝아빠캠프를 개최한다.

땅끝아빠캠프는 아빠와 자녀만의 1박 2일 캠프를 통해 평소 자녀와 함께 할 시간이 부족했던 아빠와의 친밀감을 높이고, 아빠의 육아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매년 열리고 있다.

캠프에서는 아빠가 자녀와 함께 몸으로 놀아주는 가족 레크리에이션과 모형·에코백 만들기 등 소통협력 프로그램, 두륜미로파크에서 열리는 런닝맨 게임, 아빠와 같이 요리하기 등이 진행된다. 또한 중국 변검쇼·마술 공연과 두륜산 케이블카 체험도 열려 참가한 가족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대상은 해남군 관내 사는 만 5세~초등학생 이하 자녀를 둔 가족으로 아빠와 자녀만이 참가한다.

아빠캠프에 처음 참가하는 가정을 우선으로 선착순 20가족을 모집한다.

참가신청은 지난 13일부터 24일까지 인구정책과 출산장려팀에 신청서(팩스 061-530-5591, 전자우편 vaioadsl@korea.kr)를 제출하거나 직접 방문하면 된다.

참가비는 3만원으로 자세한 문의는 해남군 출산장려팀(061-530-5980)으로 하면 된다.

해남군 관계자는 “아빠캠프는 아빠와 자녀의 1박 2일간 함께하는 특색있는 프로그램으로 매년 인기리에 열리고 있다, 캠프 후 만족도도 매우 높다며 “자녀육아에 대한 관심을 갖고 행복한 가정 만들기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