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 정동하&안예은 20일 공연
[해남] 정동하&안예은 20일 공연
  • 박광해 기자
  • 승인 2019.06.11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낙樂락樂 오브 재즈칸타빌레’ 문화예술회관

해남군은 오는 20일 저녁 7시 해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정동하&안예은의 <낙樂.락樂 오브 재즈칸타빌레> 공연을 펼친다.

공연에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감정표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정동하와 2015년 SBS 오디션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5’준우승자 출신 안예은이 함께한다.

정동하는 2005년 밴드 부활의 보컬로 데뷔해 대중들에게 KBS <불후의 명곡>, MBC <복면가왕> 등 음악 경연 프로그램을 통해 완벽한 라이브 실력과 화려한 무대 매너로 큰 관심을 끌었으며, 대표곡으로는‘생각이나’‘오!사랑’‘Fighter’‘운명 같은 너’ 등이 있다.

안예은은 드라마<역적: 백성을 훔친 도둑>, <왕이 된 남자> 등 OST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대표곡은‘홍연’‘봄이 온다면’‘달그림자’등이 있다.

공연에는 지휘자 최영선이 이끄는 아르스오케스트라와 한국의 전통 감성을 노래하는 국악 타악 그룹인 소나기프로젝트가 함께 해 남녀노소 누구나 흥겹게 즐길 수 있는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 공연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공모사업에 해남문화예술회관이 선정돼 공연료를 지원받아 열린다.

공연티켓 예매는 오는 13일 오전 8시40분부터 해남문화예술회관 1층 로비에서 전좌석 선착순(1인2매 한정)으로 현장 판매한다. 기타 문의 사항은 061-530-5139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