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도골프&리조트, 서울~여수 매일 ‘골프 리무진’ 운행
경도골프&리조트, 서울~여수 매일 ‘골프 리무진’ 운행
  • 박광해 기자
  • 승인 2019.06.27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해안권 최고의 인기 골프장인 ‘여수 경도골프&리조트’가 수도권 고객들을 위해 매일 버스를 운행한다.

경도리조트는 7월 1일부터 매일 1팀 이상 탑승시, 28인승 리무진 버스를 투입해 서울 양재~여수 경도골프&리조트 노선을 운행한다.

버스는 아침 6시30분 양재 시민의 숲 동측 주차장을 출발하며 약 4시간만에 경도리조트 클럽하우스에 도착한다.

클럽하우스에서 서울로 출발하는 시간은 오후 2시30분이다.

버스를 이용하려면 사전에 전화(061-660-1000)로 예약해야 한다.

경도리조트 관계자는 “접근성 때문에 방문하지 못했던 수도권 고객들의 불편이 이번 버스 운행을 계기로 해소될 것이라며 “1박2일 36홀 패키지 요금에 추가로 왕복요금 5만원을 지불하면 되기 때문에 비행기나 KTX로 도착해 골프장으로 이동해야 하는 불편함이 해소될 것”이라고 밝혔다.

경도골프&리조트는 섬 하나를 통째로 개발한 국내 유일의 아일랜드 골프 리조트로 27홀 골프장, 파3골프장, 콘도미니엄, 수영장, 글램핑장 등 다양한 시설이 들어서 있다.

아시아 100대, 대한민국 10대 골프장에 잇따라 선정되는 등 대한민국 골퍼들이 가장 가고싶은 골프장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모든 홀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하며 특히 올해는 잔디 상태가 매우 양호해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여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