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 꿈과 희망을 향한 도전 '이색'웃음 콘서트
[무안] 꿈과 희망을 향한 도전 '이색'웃음 콘서트
  • 정거배 기자
  • 승인 2019.08.11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와 청소년 꿈과 희망을 말하다

무안군 삼향읍 주민자치센터는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위해 지난 9일 남악복합주민센터 대공연장에서 ‘어린이와 청소년 꿈과 희망 콘서트’를 개최했다.

자발적인 주민들의 참여를 바탕으로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문화생활 참여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오고 있는 삼향읍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꿈과 목표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 웃음 토크 콘서트를 지난 9일과 13일 총 2회에 걸쳐 준비했다.

첫날인 9일은 개그맨 서태훈이 출연해‘나의 꿈! 우리의 도전!’이라는 주제로 콘서트가 개최됐고, 콘서트 둘째날인 13일은 방송연예미디어학과 이만세 교수가 진행하는‘꿈아! 희망아 놀자!’가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9일 열린 웃음콘서트에서는 식전공연으로 버스킹 퍼포먼스에 이어 개그맨 서태훈이 무대에 올라 다양한 레크레이션 등 흥겨운 분위기로 시작해 웃음 게임 등 폭소를 자아내는가 하면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며 학생들로 하여금 자신들이 꿈꾸던 미래의 목표에 대해 새롭게 생각해 볼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했다.

특히 300여 명이 참석한 객석에는 학생들 뿐 아니라 학부모와 인근 지역 주민들도 참여해 모처럼 더위를 잊은 채 다함께 웃으며 아이들의 눈높이로 돌아가 자녀들의 꿈과 목표에 대해 공감하며 새로운 분야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이 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