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 작은영화관 기획전, 아리랑시네마에서
[진도] 작은영화관 기획전, 아리랑시네마에서
  • 박광해 기자
  • 승인 2019.10.30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영화진흥위원회가 주최하고 ㈜영화사친구와 진도아리랑시네마가 주관하는 우리 동네영화축제 ‘2019 작은영화관 기획전’이 오는 11월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예향의 본고장 전남 진도에서 성대하게 막을 올린다.

이번 ‘2019 작은영화관 기획전-진도’는 ‘가족이 산다는 것’, ‘배리어프리 영화 특별전’ 등 5개의 주제로 박해일 문소리 주연의 ‘군산:거의를 노래하다’, 동화를 원작으로 한 덴마크 애니메이션 ‘커다랗고 커다랗고 커다란 배’ 등의 다채로운 영화를 상영한다.

특히, 3.1운동과 대한민국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기념하는 ‘1919, 그 날의 함성’ 특별주제관에서는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들의 생생한 증언을 담은 다큐멘터리 ‘침묵‘이 상영돼 의미를 더한다.

영화 상영 이외에도 ‘꼬물꼬물 나만의 스티커 만들기’, ‘파우치 만들기’ 등 교육·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상영작 관람권은 예매 또는 현장 발권이 가능하며 조기 매진될 수 있으니 잔여석을 꼭 확인 하고, 교육 프로그램의 경우에는 작은영화관에 전화문의를 통한 사전 신청으로만 참여가 가능하다.

문의는 진도아리랑시네마(061-544-7790) 또는 홈페이지(http://jindo.scinem\a.org)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지역의 다양한 영상문화 향유권 확대를 위해 2014년부터 개최돼 6회째를 맞고 있는 작은 영화관 기획전은 지역주민들의 접하기 힘든 예술·독립영화 관람은 물론 다채로운 영화 관련 컨텐츠를 기획전 내 무료로 즐길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