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미래도전프로젝트’ 버스킹 연다
‘청소년미래도전프로젝트’ 버스킹 연다
  • 정거배 기자
  • 승인 2019.11.12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무안 남악, 순천 조례, 나주 빛가람 동시 개최

 

전남도교육청은 의욕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2019 청소년미래도전프로젝트’가 청소년들의 꿈을 향한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재능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권역별 버스킹을 개최한다.

청소년들의 뜨거운 열정으로 실시되는 이번 버스킹 공연은 오는 16일 오후 2시부터 서부권(무안 남악 중앙공원 야외공연장), 동부권(순천 조례 호수공원 야외공연장), 중부권(나주 빛가람 호수공원 야외공연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버스킹에는 서부권 목포영화중 ‘시나브로’ 외 10팀, 동부권 구례중 ‘10대 밴드’ 외 6팀, 중부권 영산성지고 ‘옥타곤밴드’ 외 6팀 등 총 25 팀이 참가해 그동안 연마한 실력을 뽐내게 된다. 대중가요, 국악 앙상블, 오케스트라, 비보잉, 방송댄스, 사물놀이, 마술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무대에 올려진다.

특히 서부권과 중부권은 지역별 활동 나눔 페스티벌과 연계해 활동 부스, 프로젝트 활동팀 결과물 전시와 활동 영상 상영 등 다채로운 체험형 행사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기획부터 운영과 진행, 마무리 정리까지 프로젝트팀 주도로 실시되며, 청소년들이 주체가 돼 재능을 나눌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전남도교육청 ‘청소년 미래도전’ 홈페이지(http;//www.jfc.jne.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