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 드림스타트, 38개 기관과 후원 협약 체결
[완도] 드림스타트, 38개 기관과 후원 협약 체결
  • 박광해 기자
  • 승인 2020.02.18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 진료 본인 부담금 50% 할인
미용실, 피아노학원 등서 후원

 

완도군은 지난 1일부터 14일까지 드림스타트 후원기관 38개소와 2020년도 업무 협약을 맺고 협약에 참여한 기관에 153명 드림스타트 아동들의 뜻을 모아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협약 기관은 2009년부터 함께 해 온 기관뿐만 아니라 올해 새롭게 사업에 동참한 기관을 포함해 ▲치과 10개소 ▲제과점 6개소 ▲미용실 18개소 ▲학습지 2개소 ▲피아노 학원 2개소 등 총 38개소다.

이번 협약을 통해 치과에서는 진료비 본인 부담금 50%를 할인해주고, 미용실과 피아노 학원 등 다른 협약기관에서도 서비스 이용 시 2천원에서 2만원까지 아이들을 위해 후원해주기로 약속했다.

신정환 완도치과의사협회장은 “치과협회는 드림스타트 아동들 후원에 대해 언제나 호의적이고, 미래의 희망인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돕는 일에 동참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완도군 드림스타트 아동들을 위해 적극 후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안태호 완도군 여성가족과장은 “어려운 경기에도 불구하고 내 아이처럼 생각해주고 지원해주는 후원 기관이 있어 우리 아이들이 바르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후원자들과 뜻을 모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드림스타트 아동의 희망과 행복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드림스타트 사업에 동참하기를 희망하는 등 자세한 사항은 완도군 여성가족과 드림스타트팀(☎061-550-6990)으로 문의하면 된다.

완도군 드림스타트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신체 건강 ▲인지 언어 ▲정서 행동 3개 분야 33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는 코로나19 감염증 예방을 위해 드림스타트 센터에서 추진하는 프로그램은 일시 중단한 상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