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여행길잡이’ 1주년 이벤트
‘남도여행길잡이’ 1주년 이벤트
  • 정거배 기자
  • 승인 2020.08.05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가입 시 호텔숙박권·관광지 입장권 등 경품

전남도가 관광누리집 ‘남도여행길잡이’ 오픈 1주년을 맞아 온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달 말까지 운영될 이번 이벤트는 누리집 신규 회원가입 후 자유게시판에 ‘가고 싶은 남도 여행지’에 대한 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전남도는 추첨을 통해 1천명에게 쏠비치 진도 숙박권을 비롯 목포해상케이블카 탑승권, 모바일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남도여행길잡이’는 전라남도 22개 시군을 아우른 통합 관광 누리집으로, 지역별 맛집, 관광명소, 숙박업소 등 2천여개가 넘는 관광 정보와 함께 계절·테마별 추천 여행코스, 템플스테이, 레포츠여행 등 전남의 다양한 관광 콘텐츠를 소개하고 있다.

‘나만의 여행코스 만들기’ 메뉴를 통해 관광객이 직접 여행코스를 설계하고 SNS를 통해 지인과 공유할 수 있다.

특히 장애인 이용을 위한 접근성과 기능을 혁신적으로 개선했다. 전국 최초로 적용된 시각 장애인을 위한 관광홍보물 음성서비스와 무장애 관광가이드북 코너로 전국 시각장애인에게 전남 관광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 스마트관광안내시스템인 ‘남도여행길잡이’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구성을 갖춰 지난해 7월 개통된 이후 약 82만명이 방문하는 등 이용자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남도여행길잡이(www.namdokorea.com)’는 PC와 스마트폰 등 웹페이지와 네이버·다음 등 포털 검색을 통해서도 쉽게 접속할 수 있으며, 관광콘텐츠와 홍보자료 등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