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 2020 호남국제관광박람회 우수이벤트상
[해남] 2020 호남국제관광박람회 우수이벤트상
  • 박광해 기자
  • 승인 2020.10.25 2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코트 땅끝이·희망이와 함께하는 해남 홍보‘호응’

해남군이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사흘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0호남국제관광박람회에서 우수이벤트상을 수상했다.

해남군은 박람회를 통해 코로나19로 변화된 관광트렌드를 반영한 비대면 관광, 해남시티투어버스, 단체와 MICE 유치 인센티브 등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고 해남 마스코트 땅끝이 희망이와 함께 다양한 관광 마케팅을 펼쳐 참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박람회는 35개 지자체와 80여개 관광업계가 참여한 가운데 국내관광 홍보관, 해외관광홍보관, 월드푸드 페스티벌, 지역특산품관, 여행상품관 등이 운영됐다. 각 홍보관을 통해 대표 여행지, 지역음식, 체험 등 각 지자체의 관광을 한눈에 볼 수 있게 진행됐다.

완도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올해 관광산업이 크게 위축되고 있는 가운데 안전한 힐링여행지 해남을 적극 알리고 우수이벤트상이라는 좋은 결과로 이어져 기쁘다”며 “트레킹, 캠핑, 생태 등 다양한 분야를 원하는 개별관광객들의 요구를 담아낸 맞춤형 여행상품 개발 과 운영에 노력하고 있으니 해남을 방문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박람회는 호남국제관광박람회 조직위원회와 남도일보, 광주광역시관광협회가 주최‧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광주광역시, 전라남도,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후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