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사랑상품권 구매릴레이, 올해도 계속
해남사랑상품권 구매릴레이, 올해도 계속
  • 박광해 기자
  • 승인 2021.01.25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흥콘크리트(주) 1억원, 해남교통 1억2천만원 구매 동참

해남사랑상품권의 판매 촉진과 유통활성화를 위해 추진중인 해남사랑상품권 구매릴레이에 해남옥천농공단지 입주업체인 대흥콘크리트㈜(대표 박필용)와 해남교통(대표 최선기)이 참여했다.

대흥콘크리트와 해남교통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연간 1억원 이상을 구매해 업체 운영경비와 직원 후생복지 등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해남사랑상품권 구매릴레이는 기관·단체 등에서 자발적으로 할인율 적용 없이 구매해 경제활성화를 이어가는 캠페인으로 2019년 7월부터 지속되고 있다.

지난해 말까지 161개 기관·단체가 참여해 26억6,000만원을 구매해 상품권 활성화에 큰 힘이 되고 있다.

해남군은 올해 해남사랑상품권을 1,400억원까지 확대 발행할 예정으로, 10% 할인판매에 사용하기 위해 전남도 최대 규모인 국도비 108억원을 확보하기도 했다.

해남군 관계자는“해남사랑상품권을 통한 군민들의 아름다운 소비와 이에 부응한 기관단체의 상품권 구매 릴레이가 상생하는 지역경제를 만들고 있다며“자발적인 구매 릴레이와 함께 정책발행도 꾸준히 확대해 해남사랑상품권이 지역에서 가장 쉽고, 편리하게 유통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해남사랑상품권 구매릴레이 행사 참여 문의는 해남군 경제산업과 소상공인팀(☎061-530-5352)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