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 오승우미술관, 비대면 체험프로그램 운영
[무안] 오승우미술관, 비대면 체험프로그램 운영
  • 정거배 기자
  • 승인 2021.02.23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안 오승우미술관은 코로나19로 진행 중인 비대면 체험프로그램을 올해도 운영한다고 밝혔다.

미술관 온라인체험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가정에서 온라인 강의를 시청하며 프로그램을 체험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지난해 총 5,200여명이 참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무안군은 지난해 운영했던 프로그램 중 가장 인기 있었던 ‘빛의 길 따라 무드등 만들기’를 2월 프로그램으로 선정했다. 

이 프로그램은 빛의 속성에 대해 알아보고 세상에 단 하나뿐인 자신만의 무드등을 만드는 수업으로 완성된 작품은 인테리어에도 활용이 가능하다.

프로그램 신청은 오승우미술관 홈페이지(www.muan.go.kr/museum)를 통해 선착순 300명 접수를 받고, 온라인 영상은 유튜브(검색창 무안군오승우미술관)에 게시한다. 체험키트는 무료제공되며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직접 방문하여 받아볼 수 있다.

미술관에서는 온라인체험프로그램 외에도 미디어아트기획전 ‘빛의 혀를 가진 그림자’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해 전시는 유튜브를 통해 관람이 가능하다.

한편 무안군은 코로나19 상황이 완화되면 기존에 운영하였던 ‘행복나눔 미술교실(취약지역 교육프로그램)’, ‘작가 릴레이 아트 클래스’와 같은 대면 프로그램을 병행 운영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